요즘에는 취업난도 있고 반대로 구인도 어렵기도 하다고 하네요. 지역에서 일자리를 찾아볼때 자주 이용하게 되어지는 생활정보 신문이 있는데 바로 교차로신문이죠. 오늘은 울산 교차로 구인구직을 바로 인터넷으로 보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볼게요.

 

 

 

요즘에는 인터넷이 좋아져서 직접 신문을 통해서 보느게 아니라 인터넷으로도 볼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여러분들에게도 울산 교차로 구인구직을 보시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리고자 하는데요.

 

 

 

먼저 여러분들도 오늘 안내를 해드리는 교차로 신문으로 이동을 해보셔야합니다. 검색엔진에서 '교차로'를 검색을 해보세요. 그러면 공식 홈페이지가 먼저 나오게 되어지실거에요.

 

 

 

이 홈페이지로 접속을 해보시게 되면 우측에 지도가 표시가 되어지게 되실겁니다. 이 지도에서 '경남'을 선택을 해보시면 됩니다. 그럼 다시 세부 지도가 나오게 될겁니다.

 

 

이렇게 세부 지역에 대해서 나오게 되어지실텐데요. 경남 지역에서도 울산을 가장 우측에 위치해있죠. 우측 부분 보시면 울산 교차로라고 되어져있을거에요.

 

 

클릭을 해보시게 되면 이제 우리가 원하는 울산교차로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게 되어지시는데요. 이쪽에서 우측에 보시면 신문 모양으로 표시가 되어져있을겁니다.

 

 

이 부분을 눌러주시게 되면 바로 신문을 그대로 보실수가 있는 메뉴가 나오게 되어지는데 워낙에 다양한 정보를 담고있는 지역생활정보신문인데요. 이렇게 바로 페이지로 이동을 할수가 있도록 목록을 지원하고있어요. 여기에서 구인구직을 눌러보시면 됩니다.

 

 

그럼 바로 이렇게 바로 울산 교차로 구인구직 신문이 나오게 되어지죠.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인터넷으로 종이신문 그대로 보시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보았는데요. 참고가 되었기를 바라면서 준비한 내용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