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쉐프 는 다양한 가전제품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사용 중 문제가 생길 경우 어떤 절차로 AS를 받을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A/S센터안내

 

매직쉐프 AS 서비스 개요

매직쉐프 제품군

매직쉐프 는 다양한 제품군을 제공하며, 다음과 같은 제품들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 음식물처리기
  • 제빙기
  • 식기건조기
  • 에어프라이어
  • 가습기
  • 제습기
  • 히터
  • 온수매트
  • 오븐
  • 그리고 다양한 생활가전, 주방가전, 캠핑용품, 대형가전 등

 

매직쉐프 AS 고객센터

매직쉐프 의 AS 서비스는 고객센터를 통해 진행됩니다. 고객센터 연락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 전화번호 : 031-547-2000
  • 상담 가능 시간 : 평일 09:0018:00 (점심시간 12:0013:00 제외)
  • 주말 및 공휴일 : 휴무

 

매직쉐프 AS 서비스 신청 및 절차

음식물처리기 AS 신청 방법

음식물처리기 AS를 신청할 때는 다음 절차를 따르시면 됩니다:

  1. 사전 확인 : 사용설명서를 통해 문제를 먼저 확인합니다.
  2. AS 신청 방법 :
  • 고객센터 전화
  • 직접 방문

 

매직쉐프 음식물처리기 수리 대리점

다양한 매직쉐프 대리점에서 수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주요 대리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대리점 이름

주소

전화번호

스위치온 광주점

광주광역시 북구 독립로 329-5 (중흥동)

070-7672-0205

대구백화점

대구 중구 대봉1동 214번지 8층

-

신세계백화점 동대구점

대구 동구 신천동 329-6 7층

-

롯데백화점 구리점

경기도 구리시 경춘로 261 (인창동) 7층

031-738-2823

롯데백화점 분당점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수내동 14 롯데백화점 5층

031-738-2823

롯데백화점 잠실점

서울 송파구 잠실동 40-1 롯데백화점 10층

02-2143-7830

롯데백화점 울산점

울산 남구 삼산동 1480-1 롯데백화점 B1층

052-960-4506

롯데백화점 센텀시티점

부산 해운대구 우동 1496 롯데백화점 7층

051-730-3327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서울 서초구 반포동 19-3 신세계백화점 7층

02-3479-1736

 

제빙기 AS 절차

제빙기의 고장 시 AS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문제 증상 설명 : 고객센터에 전화하여 얼음이 만들어지지 않는 문제를 설명합니다.
  2. 구입 날짜 확인 : 구입 날짜를 확인하거나 제조년월일로 대체 가능합니다.
  3. 무상/유상 수리 여부 확인 : 수리 여부를 확인하고, 필요 시 택배를 통한 수리 진행이 가능합니다.

제빙기 청소 방법도 중요합니다. 청소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물통 아래 필터를 분리하여 칫솔로 청소합니다.
  2. 구연산 또는 식초를 물통에 묻혀 청소합니다.
  3. 물통에 수돗물을 채우고 구연산을 풀어 물순환 모드로 청소합니다.
  4. 대기모드에서 "S" 버튼을 눌러 물순환 모드로 진입합니다.
  5. 10분 작동 후, 2~3시간 동안 계속 작동시키고 헹굼물로 1시간 작동 후 물 버리고 정상 작동합니다.
  6. 제빙통 안쪽 물때는 작은 솔로 청소하고, 바스켓의 아랫면 및 바닥면도 청소합니다.

 

매직쉐프 AS 서비스 요금

매직쉐프 의 AS 서비스는 보증기간 내에는 무상으로 제공됩니다. 보증기간은 제품 구입일로부터 1년입니다.

보증기간 이후에는 다음과 같은 경우 유상 서비스가 적용됩니다:

  • 사용설명서에 명시된 문제가 아닌 경우
  • 외부 환경 문제, 초기 설치 문제, 먼지 세척 등
  • 타사 제품으로 인한 고장, 소비자 과실, 외부 충격 등
  • 소모품, 옵션품 사용으로 인한 고장

 

부품 교체 시에는 부품비용만 지불하면 택배로 부품을 수령 후 셀프 교체가 가능합니다.

매직쉐프 AS 서비스는 고객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제공됩니다. 고객센터를 통한 상담, 대리점을 통한 수리, 그리고 택배를 이용한 서비스 등 다양한 방법으로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제품에 문제가 생기면, 해당 절차를 통해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문제를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서비스 옵션으로 여러분의 가전 제품을 안전하고 빠르게 수리받으실 수 있습니다.

 

매직쉐프 AS 서비스 고객센터 정보

항목

정보

전화번호

031-547-2000

상담 가능 시간

평일 09:0018:00 (점심시간 12:0013:00 제외)

주말 및 공휴일

휴무

 

매직쉐프 음식물처리기 AS 신청 방법

신청 방법

설명

전화

고객센터 전화

직접 방문

가까운 대리점 방문

 

매직쉐프 음식물처리기 수리 대리점

대리점 이름

주소

전화번호

스위치온 광주점

광주광역시 북구 독립로 329-5 (중흥동)

070-7672-0205

대구백화점

대구 중구 대봉1동 214번지 8층

-

신세계백화점 동대구점

대구 동구 신천동 329-6 7층

-

롯데백화점 구리점

경기도 구리시 경춘로 261 (인창동) 7층

031-738-2823

롯데백화점 분당점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수내동 14 롯데백화점 5층

031-738-2823

롯데백화점 잠실점

서울 송파구 잠실동 40-1 롯데백화점 10층

02-2143-7830

롯데백화점 울산점

울산 남구 삼산동 1480-1 롯데백화점 B1층

052-960-4506

롯데백화점 센텀시티점

부산 해운대구 우동 1496 롯데백화점 7층

051-730-3327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서울 서초구 반포동 19-3 신세계백화점 7층

02-3479-1736

 

제빙기 AS 절차

절차

설명

문제 증상 설명

고객센터에 전화하여 얼음이 만들어지지 않는 문제 설명

구입 날짜 확인

구입 날짜 확인 또는 제조년월일로 대체 가능

무상/유상 수리 여부 확인

수리 여부 확인 후 택배를 통한 수리 가능

 

제빙기 청소 방법

단계

설명

필터 청소

물통 아래 필터를 분리하여 칫솔로 청소

구연산 청소

구연산 또는 식초를 물통에 묻혀 청소

물순환 모드

물통에 수돗물을 채우고 구연산을 풀어 물순환 모드로 청소

작동

대기모드에서 "S" 버튼 눌러 물순환 모드로 진입, 10분 작동 후 2~3시간 동안 계속 작동

헹굼

물 버리고 헹굼물로 1시간 작동 후 물 버리고 정상 작동

제빙통 청소

제빙통 안쪽 물때는 작은 솔로 청소, 바스켓 아랫면 및 바닥면 청소

 

매직쉐프 AS 서비스 요금

항목

설명

보증기간

제품 구입일로부터 1년

무상 서비스

보증기간 이내의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고장 또는 결함

유상 서비스

사용설명서 문제 외, 외부 환경 문제, 타사 제품으로 인한 고장 등

 

이 정보들을 통해 매직쉐프 제품의 AS 서비스를 원활하게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다운로드

 

 

A/S센터안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