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T 고객센터는 승차권 예매, 환불, 열차 운행 정보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중요한 연락처입니다. SRT를 이용하는 고객들께서는 문제가 생겼을 때 언제든지 고객센터를 통해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SRT 고객센터의 대표 전화번호는 1800-1472입니다. 이 번호를 통해 승차권 관련 정보나 열차 운행 시간 등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SRT 홈페이지 링크

 

SRT 고객센터365일 연중무휴로 운영되며, 상담원과의 연결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또한, ARS(자동응답 서비스)24시간 제공되어 언제든지 필요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ARS 서비스 및 주요 메뉴 안내

SRT 고객센터에 전화를 걸면 다양한 ARS 메뉴를 통해 빠르게 원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ARS 메뉴는 다음과 같습니다:

 

 

  • 1번: 승차권 환불 안내
  • 2번: SRT 이용 안내
  • 7번: 외국어(영어) 상담
  • 0번: 상담원 연결

이 ARS 메뉴를 통해 빠르게 원하는 서비스를 선택하고, 승차권 환불이나 열차 운행 정보 등을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전화 연결 시 회원가입 시 등록한 휴대전화로 연락을 주시면 더욱 빠르고 정확한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각 역별 연락처 안내

SRT는 전국 여러 역을 연결하는 고속철도 서비스로, 각 역에 관련된 문의가 있을 경우 해당 역의 역무실 연락처를 통해 문의할 수 있습니다. 주요 역별 연락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주요 역 연락처

노선

역명

연락처

경부선

수서역

02-6177-8245

경부선

동탄역

031-328-9502

경부선

평택지제역

031-646-8805

경부선

천안아산역

041-549-6788

경부선

오송역

043-231-4542

경부선

대전역

042-259-2416

경부선

동대구역

053-940-2222

경부선

부산역

051-440-2288

호남선

익산역

063-850-2314

호남선

광주송정역

062-601-3289

호남선

목포역

061-240-4289

경전선

밀양역

055-359-4278

경전선

진영역

055-345-7788

경전선

창원중앙역

055-287-6388

전라선

전주역

063-249-7019

 

이 표를 통해 필요한 역에 대한 연락처를 쉽게 확인하고, 각 역에 관련된 문의를 바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SRT 고객센터 챗봇 상담 및 기타 서비스

SRT 고객센터는 전화 상담뿐만 아니라, 챗봇 상담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입니다. 이는 2024년 연내에 도입될 예정으로, 챗봇을 통해 더욱 편리하게 문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고객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챗봇 서비스를 이용하면 실시간으로 간편하게 질문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또한, SRT는 ‘고객의 소리’라는 피드백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어, 고객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서비스 개선에 반영하고 있습니다. 이 시스템을 통해 SRT 서비스에 대한 피드백을 제출하거나 개선점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SRT 고객센터는 승차권 예매, 환불, 열차 운행 정보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이 언제든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여러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전화 상담 외에도 챗봇 상담 서비스와 고객의 소리 시스템을 통해 더욱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필요할 때 이 정보를 참고하시어 SRT를 이용하는데 불편함 없이 서비스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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