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매매계약서양식 화일 무료받기※ 여러분 안녕하세요. 이시간에 준비한 포스팅은 부동산과 연관되어진 포스팅입니다. 아마도 이사나, 부동산 계약을 준비하고 계시다고 한다면 상당히 유용할만한 자료가 되겠는데요. 저역시 오늘 필요하신 일이 있기에 한번 알아 보게 되었거든요. 제가 찾아본 무료로 부동산매매계약서양식 내려받아본 방법 바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부동산매매계약서양식

오늘 제가 찾아본 무상으로 다운 받는 방법은 양주시청을 이용한 방법이었어요. 다른 지방자치단체에서도 이러한식으로 회원가입이나 LOGIN없이 제공을 하는지는 모르겠는데요. 필요하신 화일들이 전부 있는것 같아 양주시청에서 받는방법으로 내용을 설명 해 드리겠습니다. 양주시청에 접속을 해주시면 위에 많은 메인 메뉴들이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정보공개'라고 하는 메뉴가 있을 거예요. 여러가지 유용한정보들을 공개하고 자료들을 다운 할 수 있게 되어져 있는데요.

부동산매매계약서양식

클릭을 하게 되면 이런 식으로 많은 메뉴들이 여러 가지가 보이신데요? 정말 지금은 인터넷이 너무 잘되어있어서 대부분의 내용들을 각 지방자치단체 사이트만 이용해도 많은 정보를 얻어 볼수 있으실것 같기도해요. 아래에 있는 메뉴중에 <부동산>을 클릭 해주시기바랍니다.

부동산매매계약서양식

그렇게 하면 이렇게 분야별 정보가 나오도록 되어지고 그 중간을 보시면 '부동산 거래'가 보일거에요. 그러면 여길 클릭을 한번 해주시기바랍니다. 그러면 부동산 거래와 연관있는 정보들과 서식들을 보여줄거에요.

부동산매매계약서양식

많은 정보들이 보여지시는데요 마우스 스클로 바를 가장 아래 쪽으로 내려 보세요. 그러면 부동산매매계약서양식이 있으실 거에요. 이 서식을 다운 받으면 되겟죠!? 파일의 형식은 한글파일입니다. 지방자치단체는 대부분 한글(HWP)를 사용을 하더군요.

부동산매매계약서양식

오픈을 해보았어요. 이러한 식으로 부동산매매계약서양식이 잘되어있네요!? 정말 아주중요한 정보가 들어가는 문서에요.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어요. 제가 다운 받았던 서식 화일은 아래를 눌러 보신다면 바로 다운 받아볼수가 있답니다.

 

👉서식 무료 다운로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