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때 대출을 받을 때는 1금융권에서만 가능했지만, 요즘에는 2금융권에서도 대출 상품이 다양하게 출시되면서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 그중에서도 대환대출 상품은 낮은 금리를 이용할 수 있어 인기가 많다. 그런데 예가람저축은행에서도 추가/재대출 상품을 출시했다는 소식이다. 이번 기회에 예가람저축은행의 추가/재대출 상품을 살펴보자.

 

예가람저축은행 추가/재대출 상품

예가람저축은행에서는 갈아타기 ok론과 중금리(대환) 상품을 출시하였다. 갈아타기 ok론은 최대 5천만 원까지 이용 가능하며 최저 연 16.8%의 금리가 적용된다. 이 상품은 상환기간이 길고 대출 한도가 큰 특징이 있다. 또한 중금리(대환) 상품은 최대 6천만 원까지 이용 가능하며 최저 연 9.9%의 금리가 적용된다. 이 상품은 간편하게 대출 신청이 가능하며 금리도 저렴한 특징이 있다.

 

대환대출 상품의 장점

대환대출 상품은 고금리 상품에서 저금리 상품으로 전환하는 것을 말한다. 이렇게 대환대출을 실행하면 소득 대비 이자상환 비율을 줄일 수 있어 매월 납부해야 하는 원리금을 줄일 수 있다. 또한 대환대출 실행 전에 채무통합을 실행하면 신용 점수를 높일 수 있어 다른 대출 상품을 더욱 쉽게 이용할 수도 있다.

 

대환대출 상품의 실행 방법

대환대출 상품을 실행하기 위해서는 1금융권 상품, P2P대출, 2금융권에서 채무통합과 대환대출을 같이 할 수 있는 상품이 있다. 그중에서도 채무통합 대환대출이 가능한 상품들은 대부분 2금융권에서 제공된다.

 

 

정부에서 지원하는 대환대출

정부에서는 대환대출을 지원하는 정책을 운영하고 있다. 대환대출로 낮은 금리의 대출 상품을 이용할 수 있게 된다. 대부분 1금융권에서 이용 가능하지만, 조건에 부합하지 않는 경우 2금융권에서도 이용 가능한 상품이 있다. 이렇게 대환대출을 이용하면 채무통합을 통해 매월 납부해야 하는 원리금을 줄이고, 신용 점수를 높일 수 있어 다른 대출 상품을 더욱 쉽게 이용할 수 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