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교원 웰스 고객센터 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교원 웰스는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정수기, 청정기, 비데, 연수기 등의 제품에 대한 A/S 신청이 필요한 경우 고객센터 를 통해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에서는 고객의 문의 사항에 친절하게 대답해주며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제 한번씩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교원 웰스 고객센터 홈페이지

 

교원 웰스 고객센터에 대하여

교원 웰스는 정수기, 청정기, 비데, 연수기 등의 다양한 제품에 대한 A/S 신청을 받고 있습니다. 정수기, 청정기, 비데, 연수기 제품은 온라인으로 신청이 가능하며, 다른 제품의 경우에는 고객센터 로 연락해야 하는 점을 유의해야 합니다. 교원 웰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4113이며, 상담원과 연결 가능한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교원 웰스 제품 A/S 신청 가능 제품

제품

A/S 신청 가능 여부

정수기

온라인 및 고객센터

청정기

온라인 및 고객센터

비데

온라인 및 고객센터

연수기

온라인 및 고객센터

기타 제품

고객센터 문의 요망

 

온라인 A/S 신청 절차

  1. 교원웰스 홈페이지에 접속
  2. 로그인 후 [고객센터 >>문의/AS] 메뉴 클릭
  3. [AS 신청/조회] 항목 선택
  4. 해당 제품 선택하여 온라인 신청

 

고객센터 연락 및 운영시간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4113

 

운영시간

  •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 토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웰스 정수기를 비롯한 공기청정기, 에어컨, 매트리스, 비데, 연수기, 웰스팜 등의 모든 문의는 본사 고객센터 에서 처리 가능합니다.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

웰스 제품 이전설치 비용

항목

비용

분리비

2만원

재설치비

3만원

총 비용

5만원

 

이전설치는 원하는 날짜로부터 약 1주일 전에 신청해야 합니다. 이를 위해 웰스 정수기 고객센터 에 미리 연락해주세요.

 

웰스우리카드를 통한 렌탈료 할인과 자동이체 결제방법 변경

  • 렌탈료 할인: 웰스우리카드 교원 환경가전 렌탈료 자동이체 시 구간별 청구할인 가능
  • 자동이체 결제방법 변경: 고객센터 1588-4113으로 문의하면 가능. 계약자 본인의 계좌/카드가 아닐 경우 증빙서류 제출 필요
  • FAQ 확인을 통한 제품에 대한 궁금한 사항 해결
  • 웰스 전국지점 위치 확인 가능

 

더 자세한 내용은 교원 웰스 고객센터 홈페이지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교원 웰스 고객센터 홈페이지

교원 웰스 고객센터 는 고객의 편의를 위해 친절하고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품 A/S 신청부터 이전설치, 할인 혜택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니 필요한 경우 언제든지 고객센터 로 문의해보세요. 더 많은 정보는 교원 웰스 고객센터 홈페이지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항목

내용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4113

상담사 연결 시간

평일: 9시 - 18시, 토요일: 9시 - 13시

A/S 신청 및 조회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에서 가능, 정수기, 청정기, 비데, 연수기는 온라인으로만 신청 가능, 조회된 주소가 실제 주소와 다를 경우 온라인 신청 불가능

온라인 A/S 신청 절차

교원웰스 홈페이지 로그인 후 [고객센터>>문의/AS] 메뉴 클릭, [AS 신청/조회] 항목 선택, 해당 제품 선택하여 온라인 신청

웰스 제품 이전설치 비용

분리비: 2만원, 재설치비: 3만원, 총 비용: 5만원, 이전설치는 원하는 날짜로부터 약 1주일 전에 신청해야 함

렌탈료 할인

웰스우리카드 교원 환경가전 렌탈료 자동이체 시 구간별 청구할인 가능

자동이체 결제방법 변경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가능, 계약자 본인의 계좌/카드가 아닐 경우 증빙서류 제출 필요

명의변경

의무약정기간 이후 명의변경 가능, 고객센터로 접수하면 처리 가능

 

 

웰스 홈페이지 바로가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