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교원 웰스 고객센터 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교원 웰스는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정수기, 청정기, 비데, 연수기 등의 제품에 대한 A/S 신청이 필요한 경우 고객센터 를 통해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에서는 고객의 문의 사항에 친절하게 대답해주며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제 한번씩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교원 웰스 고객센터에 대하여
교원 웰스는 정수기, 청정기, 비데, 연수기 등의 다양한 제품에 대한 A/S 신청을 받고 있습니다. 정수기, 청정기, 비데, 연수기 제품은 온라인으로 신청이 가능하며, 다른 제품의 경우에는 고객센터 로 연락해야 하는 점을 유의해야 합니다. 교원 웰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4113이며, 상담원과 연결 가능한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교원 웰스 제품 A/S 신청 가능 제품
제품 |
A/S 신청 가능 여부 |
정수기 |
온라인 및 고객센터 |
청정기 |
온라인 및 고객센터 |
비데 |
온라인 및 고객센터 |
연수기 |
온라인 및 고객센터 |
기타 제품 |
고객센터 문의 요망 |
온라인 A/S 신청 절차
- 교원웰스 홈페이지에 접속
- 로그인 후 [고객센터 >>문의/AS] 메뉴 클릭
- [AS 신청/조회] 항목 선택
- 해당 제품 선택하여 온라인 신청
고객센터 연락 및 운영시간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4113
운영시간
-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 토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웰스 정수기를 비롯한 공기청정기, 에어컨, 매트리스, 비데, 연수기, 웰스팜 등의 모든 문의는 본사 고객센터 에서 처리 가능합니다.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
웰스 제품 이전설치 비용
항목 |
비용 |
분리비 |
2만원 |
재설치비 |
3만원 |
총 비용 |
5만원 |
이전설치는 원하는 날짜로부터 약 1주일 전에 신청해야 합니다. 이를 위해 웰스 정수기 고객센터 에 미리 연락해주세요.
웰스우리카드를 통한 렌탈료 할인과 자동이체 결제방법 변경
- 렌탈료 할인: 웰스우리카드 교원 환경가전 렌탈료 자동이체 시 구간별 청구할인 가능
- 자동이체 결제방법 변경: 고객센터 1588-4113으로 문의하면 가능. 계약자 본인의 계좌/카드가 아닐 경우 증빙서류 제출 필요
- FAQ 확인을 통한 제품에 대한 궁금한 사항 해결
- 웰스 전국지점 위치 확인 가능
더 자세한 내용은 교원 웰스 고객센터 홈페이지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교원 웰스 고객센터 는 고객의 편의를 위해 친절하고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품 A/S 신청부터 이전설치, 할인 혜택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니 필요한 경우 언제든지 고객센터 로 문의해보세요. 더 많은 정보는 교원 웰스 고객센터 홈페이지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항목 |
내용 |
고객센터 전화번호 |
1588-4113 |
상담사 연결 시간 |
평일: 9시 - 18시, 토요일: 9시 - 13시 |
A/S 신청 및 조회 |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에서 가능, 정수기, 청정기, 비데, 연수기는 온라인으로만 신청 가능, 조회된 주소가 실제 주소와 다를 경우 온라인 신청 불가능 |
온라인 A/S 신청 절차 |
교원웰스 홈페이지 로그인 후 [고객센터>>문의/AS] 메뉴 클릭, [AS 신청/조회] 항목 선택, 해당 제품 선택하여 온라인 신청 |
웰스 제품 이전설치 비용 |
분리비: 2만원, 재설치비: 3만원, 총 비용: 5만원, 이전설치는 원하는 날짜로부터 약 1주일 전에 신청해야 함 |
렌탈료 할인 |
웰스우리카드 교원 환경가전 렌탈료 자동이체 시 구간별 청구할인 가능 |
자동이체 결제방법 변경 |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가능, 계약자 본인의 계좌/카드가 아닐 경우 증빙서류 제출 필요 |
명의변경 |
의무약정기간 이후 명의변경 가능, 고객센터로 접수하면 처리 가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