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마을금고 금융인증서 는 안전한 금융결제원 클라우드에 보관되어 도용 및 분실 우려 없이 사용 가능합니다. 이 인증서는 PC나 휴대폰에 설치하지 않고도 간편하게 전자거래를 처리할 수 있어 매우 편리합니다. 사용할 때에는 6자리 숫자를 입력하여 접속하며, 갱신 주기는 1년에서 3년으로 길어 여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새마을금고 홈페이지 바로가기

 

금융인증서의 주요 특징

특징

상세 설명

보관 방식

금융결제원 클라우드에 안전하게 보관

사용 편의성

PC나 휴대폰 설치 없이 간편하게 사용 가능

갱신 주기

1년에서 3년으로 길어 사용 기간이 여유롭습니다.

 

발급 방법

새마을금고금융인증서발급받으려면 먼저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인증센터로 이동해야 합니다. ' 금융인증서 발급/재발급' 항목에서 필요한 절차를 따르면 발급이 완료됩니다. 발급은 무료이며, 인증서의 유효기간은 발급일로부터 3년입니다.

 

금융인증서의 관리

발급된 금융인증서 는 클라우드를 통해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인증서 관리창'에서는 인증서의 갱신, 조회, 비밀번호 변경, 즐겨찾기 설정 등 다양한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필요 없어진 인증서는 즉시 폐기할 수 있습니다.

  • 인증서 갱신 및 조회
  • 비밀번호 변경
  • 즐겨찾기 설정
  • 인증서 폐기

 

새마을금고금융인증서 는 클라우드 기반의 안전성과 편리함을 제공하여 다양한 전자거래에서 신속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PC나 휴대폰에 설치할 필요 없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이점은 현대 사회에서 매우 중요한 가치입니다.

 

새마을금고 홈페이지 바로가기

 

금융인증서의 주요 특징

특징

상세 설명

보관 방식

금융결제원 클라우드에 안전하게 보관

사용 편의성

PC나 휴대폰 설치 없이 간편하게 사용 가능

갱신 주기

1년에서 3년으로 길어 사용 기간이 여유롭습니다.

 

발급 방법

절차

세부 내용

접속 경로

새마을금고 홈페이지 인증센터로 접속

필요 조건

인증서 발급/재발급 항목에서 금융인증서 선택

비용

무료 발급

유효기간

발급일로부터 3년

 

금융인증서의 관리

관리 기능

세부 사항

인증서 관리

갱신, 조회, 비밀번호 변경 등

추가 기능

즐겨찾기 설정, 폐기 기능 제공

 

+ Recent posts